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Blog Article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셔츠와 인사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가본 경험이 없는 손님들도 처음부터 충분히 만족 할 수있는 곳입니다. 손님과 아가씨와의 합이 잘 맞는다면 수위는 알 수 없습니다!


나트랑에서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대표적인 가게와 그 가격의 예시를 살펴보자.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인기 있는 가라오케 중 하나로, 1시간에 100,000 VND (약 4.5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는 한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1시간에 150,000 VND (약 6.7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리버티 가라오케는 평균적인 시설을 제공하며, 1시간에 120,000 VND (약 5.4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엔티안 KTV는 전통적인 KTV 고객층이 아닌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만큼 최신 인기곡들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엔티안 KTV는 국내 KTV와 컨셉이 조금 다릅니다. 국내 KTV는 1인용 노래방이 많지만 비엔티안 KTV의 룸은 대부분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라오스의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 비엔티안은 가라오케 허브마트에 대표되는 많은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유흥을 즐기는 데 있어서 반드시 중요한 부분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딱 들어갔을 때 첫인상이 촌스럽고 구리면 기대감이 팍 식어버리기 마련입니다. 화려한 꽁까이들 만큼이나 다낭 가라오케의 시설들 또한 충분히 괜찮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 전체적인 만족감을 올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베트남 어디를 가시더라도 유흥하면 기본은 가라오케 입니다.


만약 에이스가 빠져 있으면 미리 말씀해주셔서 더욱 믿고 가고 있어요. 그이유는 당연히 다른 거는 안보고 사이즈만 보고 갑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사이즈 자체가 달라서 이곳만 가게 되네요. 저희 가게는 찾아주시는 고객만 있다면 24시간 항상 오픈되어 있으니 걱정 없이 전화주세요.


가라오케는 보통의 단란주점하고 비슷한 형태로 영업을 하는 업소이기 때문에 대중적이고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보통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업소이며 다른 룸싸롱에 비해 주대가 저렴하고 수위가 낮은 편 이기 때문에 다양한 출신의 아가씨들이 하루 150명 정도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남녀동반으로 입장을 할 수 있어 여성일행이 있어도 입장이 가능하며 여성분은 남성도우미, 남성분은 아가씨를 부를 수 있어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남단체모임장소로 정해서 너무 다행이다 싶어요. 각종 양주 일절 구비 / 가게 내부 정책으로 가격을 온라인으로 공개 하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광객들이 자주가는 다이남 / 비엔동 / 풍투이 / 한롱 / 두바이 / 이런곳들 말고(여기나 나쁘다는말은 절대아님) 100%로컬에 상황에 따라 합체까지도 가능한? 제가 선호하는 3군 5군중심 동선의 샾들만 조만간에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대는 노는만큼 본인들의 주량만큼 나가는거니까 알아서 잘 조절하시면되고 1군/3군내 매이져급로컬가라에선 강제로 매상올리는일따위는 거의 없으니(5군제외) 인사불성까지만 않되면 뭐 신경않써도 될듯합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의 화대 비용은 한국과 달리 시간당 개념이 아니라 팁 문화가 일반적입니다. 꽁까이 도우미와 마담에게 자유로이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으로 되어 있는 편이며, 이에 있어 암묵적으로는 시간당 대략 20달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곳보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시설과 룸 구조도 세련되고 깔끔해서 함께 방문한 고객께서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덕분에 접대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고, 계약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직원분들도 계속해서 룸 환경과 분위기를 신경써주신 덕분에 부담없이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산 룸을 고민하신다면 vvip 가라오케를 추천합니다.


또한 라운지 공간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여 소규모 파티나 모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년 개인 부킹으로 예약이 어려운 다낭 TOP3 가라오케 첫 타임 부킹이 모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낭에서 모드 제일 핫핫 가라오케이며 첫 타임 오시면 후회 없으실 곳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